ptwiz
Search
Close this search box.

인포그래픽 with 파워포인트 도서 소개

파워포인트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with 파워포인트! 기획, 구성, 제작까지 이 책 한 권으로 끝낸다!

《누구나 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with 파워포인트》에서는 정보 전달에 최적화된 68개의 강력한 인포그래픽 실무 템플릿을 제공한다. 가장 손쉽게 다룰 수 있는 도구인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므로 누구나 원하는 정보를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하고 보고서나 기획안 등의 내용에 맞게 수정하면서 빠르게 인포그래픽을 완성할 수 있다. 

또한 이 책은 인포그래픽의 기본 개념 및 적용 분야, 용어 등을 익힌 후 인포그래픽의 필수 요소를 반영한 다양한 사례를 살펴보고, 인포그래픽 플래너를 작성하면서 인포그래픽을 기획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. 나만의 인포그래픽을 기획한 후에는 파워포인트를 이용해 정보 전달력과 설득력을 높여주는 보기 좋은 인포그래픽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. 

특히 ‘비법 따라하기’에 수록된 활용도 높은 인포그래픽 예제는 파워포인트 기본 기능을 익히고 원하는 정보를 다양한 인포그래픽으로 바꾸는 데 꼭 필요한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. 

이 책의 특징인포그래픽 플래너를 이용해 원하는 정보를
인포그래픽으로 기획할 수 있습니다.
빈칸을 채워가면서 원하는 정보를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포그래픽 플래너로 인포그래픽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. 무료로 제공되는 인포그래픽 플래너 파일을 출력해 콘셉트와 주제가 잘 드러나는 나만의 인포그래픽을 기획해보세요!

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68개의 파워포인트 인포그래픽 실무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이 책에 수록된 인포그래픽 템플릿은 파워포인트로 제작되어 있어 필요한 문서에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 보고서, 기획안을 돋보이게 해줄 강력한 인포그래픽 템플릿을 활용해보세요! 한빛미디어 홈페이지(www.hanbit.co.kr)에서 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학습하다 막히는 부분은 저자 카페에서 바로 질문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책을 보다 부딪히는 문제는 저자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인 ‘피티위즈(http://cafe.naver.com/ptwiz)’에서 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카페에 방문한 후 게시판에서 궁금한 내용을 물어보세요!

저자소개 : 곽승원(꽉군)

인포그래픽,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전문가로
현재 정보디자인 전문 회사 (주)피티위즈의 대표입니다.
회원 수 11만 명의 네이버 ‘피티위즈 인포그래픽&프레젠테이션 전문 카페’를 운영 중이며 디자인에 대한 노하우와 제작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기업과 기관의 인포그래픽, 프레젠테이션 디자인과 강의 및 코칭에 힘쓰고 있습니다.
피티위즈 https://ptwiz.com
피티위즈 카페 http://cafe.naver.com/ptwiz


책 구매 바로가기
[yes24] [교보문고] [알라딘] [인터파크] [반디엔루니스]

Leave a Replay

Related Posts

Follow Us

Ads